기사 메일전송
페미닌 케어 코스메틱 나이스데이365, 여성청결제 ‘옐로’ 공식 쇼핑몰 오픈
  • 기사등록 2020-07-14 17:14:12
기사수정


페미닌 케어 코스메틱 전문 기업 나이스데이365가 여성청결제 ‘옐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그동안 기존 오픈마켓과 약국 등에서 제한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던 나이스데이의 여성청결제와 여성세정제를 공식 쇼핑몰을 통해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 멤버십 제도 운용으로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 구입이 가능하게 됐다.

옐로는 나이스데이365가 출시한 여성청결제 브랜드다. 최근 초기 수량이 완판되며 주타깃 소비자인 2030 여성 고객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과거 특정 여성 질환은 건강과 직결돼 있음에도 대놓고 드러내면 안 되는 것으로 인식됐다. 하지만 최근 성에 대한 인식 전환과 더불어 여성 질환과 여성용품을 바라보는 여성들의 시각도 변화하고 있다. 특히 생리대 발암 물질 파동과 코로나19 같은 전염병 등으로 여성용품 선택 기준이 자기만족을 넘어 청결과 위생에 대한 예방으로 바뀌는 인식 전환이 이뤄지고 있다.

옐로는 락토바실러스와 더불어 pH 약산성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여성의 Y존을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1회용과 데일리용으로 판매되고 있다.

한편 나이스데이365는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스크래치 즉석 복권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티파니 목걸이와 에어팟 프로, 생로랑 카드지갑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주마다 3명씩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골 고객을 위한 멤버십 제도가 운영되며 회원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제공 및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 적립금과 구매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4 17:14: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