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피크닉 테이블 화이트’ 출시 - 2인용 식기 세트가 포함된 휴대용 접이식 간이 테이블 화이트 색상, 가죽 패턴 포인트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캠핑 감성 극대화
  • 기사등록 2020-07-28 08:19:16
기사수정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피크닉 테이블 화이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감성 캠핑을 위한 필수 아이템 ‘피크닉 테이블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피크닉, 캠핑 열풍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 투썸은 6월 11번가와 협업해 내놓은 피크닉 테이블(그린/블루)이 조기 완판된 이후 고객들의 판매 문의가 지속됨에 따라, 캠핑 감성을 극대화 시켜줄 화이트 색상 제품을 새롭게 기획해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투썸 피크닉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에 가죽 패턴 포인트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트랩이 달려있는 접이식 타원형 상판은 반으로 접으면 반달 모양 가방으로 변신하는 트랜스포밍 제품으로 휴대,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해 실용적이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2인용 식기 세트는 상판 아래쪽에 고정시킬 수 있도록 설계돼 이동 시에도 흔들림 없이 제품 보관이 가능하다.

‘투썸 피크닉 테이블 화이트’는 한정판으로 판매 돼 매장별 보유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에 보유 수량을 미리 확인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멀리 떠날 수 없는 아쉬움을 대신하기 위해 가까운 나들이나 캠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감성 캠핑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투썸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식기세트까지 포함된 실용적인 피크닉 테이블로 보다 특별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8 08:19: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