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쿠션 본품 15g+리필 15g, 3만7000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시원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시키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을 출시한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수상 보습 성분이 강화되어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한다. 특유의 탁월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고르게 분산된 커버 시스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된다.

컬러는 핑크 베이지와 내츄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핑크 컬러의 베이스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자연스러운 혈색의 생기가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고 뜨거운 날씨로 붉어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11 13:29: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