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 스타일,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뷔페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 선보여
  • 기사등록 2020-08-17 15:23:40
기사수정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인 스타일이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뷔페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이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데이즈(Brunch Days)’ 이벤트를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7층에 위치한 인 스타일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끄는 곳이다. 인 스타일은 8월과 9월 단 두 달간만 짧은 휴가나 휴식으로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기 브런치 메뉴를 추가로 구성했다.

이번 브런치 뷔페 이벤트는 인 스타일의 점심 뷔페 메뉴를 비롯해 인스타일 셰프 군단이 특별히 준비한 에그 베네딕트, 베이크드 브랙퍼스트 포테이토, 크로와상 연어 샌드위치, 브래드 푸딩, 블루베리 팬케이크 등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해 즉석에서 개인의 기호에 맞춰 오믈렛 등의 달걀 요리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4만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장마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코로나 우울감이 확산됨에 따라 짧은 휴가 혹은 휴식을 위해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양한 브런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기 브런치 메뉴부터 다양한 베이커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브런치 데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 스타일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17 15:23: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