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인덕션 프라이팬·냄비 출시
  • 기사등록 2020-08-25 19:27:19
기사수정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위생적이고 우수한 내구성 자랑  
티타늄 입자가 들어간 코팅층에 긁힘에 강한 추가 마감층까지, 3배 더 강화된 티타늄 코팅 적용  
음식 빠르고 고르게 익혀주는 써모 퓨전 인테그랄 인덕션 기술  
새로워진 열센서로 조리 시작 타이밍을 쉽고 정확하게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향상된 성능으로 더 맛있고 편리한 조리가 가능한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인덕션 프라이팬과 냄비를 출시한다.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시리즈는 18cm·20cm·24cm·28cm·30cm 프라이팬과 28cm 볶음팬 그리고 16cm 편수냄비, 20cm·24cm 양수냄비, 24cm 전골냄비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10년 동안 품질을 보증하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프라이팬은 기존 이모션 제품 대비 3배 더 강화된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빠르고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의 혁신적인 써모 퓨전 인테그랄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바닥 변형은 막아주고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 줘 음식을 빠르고 고르게 익혀준다. 여기에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조리 시작 타이밍을 더 쉽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프라이팬은 요리하기 편리한 깊은 보디와 음식을 깔끔하게 따르기 쉬운 가장자리 디자인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했다. 냄비 내부에는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요리할 때 계량컵 없이도 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곡선 형태의 인체공학적인 냄비 손잡이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PFOA, 납, 카드뮴이 일절 들어있지 않은 100% 안심 소재를 사용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뉴 이모션 프라이팬과 냄비는 전국 할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5 19:27: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