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미스터멘션이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지원자는 내년 1월 한 달간 지낼 숙박권, 항공권, 렌터카 그리고 미스터멘션 어메니티를 무료로 받게 된다.

‘Change your life style’이라는 비전을 지닌 미스터멘션은 바쁜 일상에 지쳐가는 사람들에게 쉼을 통한 새로운 문화를 소개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8~9명의 지원자에게는 온전한 쉼을 위한 검증된 숙소들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혼자 한 달 살기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총 4개 테마로 진행돼 여러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게 다른 이벤트들과의 차별점이다.

이벤트 지원은 11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총 26일간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한 가지 테마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지만, 두 가지 이상 테마에 교차 지원은 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은 내년 1월 1일부터 30일까지 30일 동안 제주도에서 새해 첫 달을 보내게 된다.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많은 사람이 지쳐있는 요즘, 여유로운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26 14:55: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