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아자동차, 한국여성벤처협회와 여성벤처 기업의 지속성장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20-12-23 17:34:28
  • 기사수정 2020-12-23 17:38:15
기사수정

왼쪽부터 기아자동차 국내사업본부장 권혁호 부사장, 한국여성벤처협회 박미경 회장이 비대면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자동차가 한국여성벤처협회와 함께 여성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

 

기아차와 한국여성벤처협회는 22일(화) 비대면 업무협약식을 열고 ‘여성벤처 기업의 지속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벤처협회는 여성벤처기업의 권익 대변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여성벤처기업의 지속 성장과 여성의 벤처창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아차와 한국여성벤처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약 6개월간 여성벤처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갈 예정이다.

 

먼저 한국여성벤처협회 소속 회원사를 대상으로 시승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 ‘THE K9’과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시승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협회 소속 회원사에서 등록 업체 대표자 본인 또는 업체명으로 ‘THE K9’과 ‘스팅어’ 차량을 구매할 시 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차종별 각 1대에 한해 혜택 제공).

 

아울러 기아차는 한국여성벤처협회가 창업 7년 이내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기술 혁신을 평가하는 ‘여성 창업 및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의 공식 후원사로서, 공모전 수상자에게 업무용 차량(레이) 1대를 증정하는 등 여성의 벤처 창업 활성화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23 17:34: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