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천호엔케어 브랜드 모델 가수 장윤정-도연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가수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 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천호엔케어는 장윤정, 도연우 모자의 친근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이 천호엔케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장윤정은 “실제로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은 꾸준한 건강식품 섭취”라며 “37년의 노하우가 있는 천호엔케어 제품은 믿고 섭취한다”고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하늘 아래 좋은 것만을 담아낸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연령별로 구성된 천호엔케어 건강식품 라인업에 대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천호엔케어는 신제품인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비롯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액티브솔루션’,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하루활력’ 등을 중심으로 장윤정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규 라인업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02 18:59: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