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신화에 이어 신제품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출시
  • 기사등록 2022-06-29 19:56:49
기사수정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모델 유진 [사진=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Idebenone Prestige Ampoule)’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의 효능과 성분을 한층 강화하여 보습, 탄력, 피부톤 등 피부 개선에 있어 보다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만큼 “이데베논 프레시트지 앰플” 출시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울트라브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이데베논(Idebenone)’은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인정받으며, 현존하는 성분 중 가장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피부 노화방지는 물론 보습, 탄력, 주름, 미백, 진정 등 피부 개선에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울트라브이는 이러한 이데베논 조성물 특허 기술을 보유는 물론 다른 기능성 성분들과의 배합, 피부 흡수력 및 효능 공법과 관련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의 경우 기존 동사 제품 대비 이데베논 함량을 10% 이상 증가하며 피부 흡수 능력을 높였다. 또한 이데베논 용량 역시 0.8ml에서 1ml로 기존 대비 25% 증가하며 고농축 함유로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피부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등의 함량도 증가해 짧은 기간 사용해도 일정시간 피부 개선 효과를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준다. 화장품 병 패키지 역시 특허받은 기술로 리뉴얼 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에 이데베논 앰플을 터뜨리려 혼합하는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 돼 스포이드가 일체형으로 제공되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이데베논 성분의 경우 빛과 산소에 민감하기 때문에 사용 직전에 다른 제형과 혼합해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그동안 이데베논 앰플이 국민 앰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이번 신제품 역시 기대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제품은 배우 유진을 모델로 자신 있게 선보이며 노화방지와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한진 대표는 “ 이데베논 앰플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뜨거운 제품”이라면서 “이러한 인기에 같은 성분을 내세운 유사제품들이 상당수 출시되고 있지만, 단순히 성분의 함량만 높이는 제품들이 경우,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침투율과 효능까지 고려하여 황금비율로 개발된 당사 제품의 효능을 따라오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자신 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외에도 국내외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노력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오는 7월 출시 예정이며, 7월 9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9 19:56: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