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GS홈쇼핑에서 만나요 - 9일 저녁 10시 55분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을 통해 선봬 - CJ온스타일에 이어 GS홈쇼핑 방송까지 판매 확대
  • 기사등록 2022-08-09 17:40:02
기사수정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의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Idebenone Prestige Ampoule)’이 오늘 8월 9일(화) 저녁 10시 55분부터 한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판매 방송된다.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지난 7월 울트라브이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그 반응 또한 뜨겁다. 자사의 기존 앰플 대비 이데베논의 유효 성분과 함량을 강화하여, 피부 주름 및 미백과 탄력, 진정, 톤 업 등에 있어 보다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앰플 제형이 줄 수 있는 끈적임이나 미끈거림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빠른 흡수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에 힘입어 지난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에 이어 GS홈쇼핑에서도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 특히 이번 편성된 ‘마이뷰티클럽’은 GS홈쇼핑의 대표적인 뷰티 간판 프로그램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인기 있는 뷰티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무료 체험 혜택, 무이자 혜택 등 알차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 기본 구성과 더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본 구성은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4박스(1박스/10ml 4개입)와 무료 체험분 2매 증정, 더블 구성은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8박스(1박스/10ml 4개입)와 무료 체험분 4매가 증정된다. 더블 구성 구매 시 4만원 정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상품 사용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1개입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여기에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홈쇼핑 방송 중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을 구매 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2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인만큼 강력하고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였으며, 보다 더 강력하고 확실한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며, “홈쇼핑 방송 구매 시 보다 더 알차고 유익한 구매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GS홈쇼핑 방송은 오늘 9일 저녁 10시 55분부터 11시 55분까지 방송 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무결점 피부와 변치 않는 미모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윤미가 출연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9 17:40: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