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트라브이, CJ온스타일 방송 박수홍 게스트 컴백 출연 - 오는 1일, CJ온스타일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4차 앵콜 방송 마련 - 박수홍 게스트 출연으로 남자 피부관리 노하우 공유
  • 기사등록 2022-09-30 11:20:53
기사수정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는 오는 10월 1일 저녁 7시 30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는 호스트 심스라와 MC겸 개그맨 박수홍이 게스트로 컴백 출연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수홍은 앞서 울트라브이 모델로 활약하며, 이데베논 앰플 시즌1과 시즌2 홈쇼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매진 사례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울트라브이 제품의 마니아(mania)로 자칭하며 이데베논의 다양한 제품 정보와 피부관리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인연에 힘입어 울트라브이 역시 이데베논 앰플 시즌3의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며 박수홍에게 러브콜을 보내며 게스트 출연을 확정 짓게 되었다.


또한 남성들도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주름, 미백, 리프팅, 안티에이징 같은 기능성 제품 선호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박수홍이 게스트로 출연으로 가을철 피부관리가 고민인 남성 고객들도 홈쇼핑 방송으로 끌어드리며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데베논 앰플 시즌3의 경우 보습력과 발림성을 한층 강화해 기초 스킨케어 제품 대용으로 가능하다. 때문에 피부 관리가 서툴고 번거로운 남성들에게도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방송은 오는 10월 1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총 60분간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역대 최대 용량으로 구성된 이번 방송은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4박스(10ml 4개입/1박스)와 더블로 구성 된 8박스,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무이자 최대 20개월 혜택과 10% 적립금 페이백 혜택도 제공된다. 여기에 방송 중 구매한 고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1박스(10ml/4개입)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며, 총 1억4천만원상당의 CJ 올인박스 경품에도 참여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30 11:20: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