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수홍, 결혼 답례품으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답례품 화재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박수홍 결혼식 답례품으로 화재
  • 기사등록 2022-12-28 14:24:54
기사수정


방송인 박수홍이 지난 23일 여의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답례품으로 과거 광고모델로 활동 및 현재 울트라브이 홈쇼핑 게스트 출연하면서 그동안 애정을 갖고 사용했던 브랜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박수홍은 결혼 전부터 이미 울트라브이 홈쇼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해당 제품을 결혼식 답례품으로 정했다고 밝힌 봐 있다. 이는 직접 사용 후 한층 달라진 피부결과 피부 컨디션 회복을 경험하며, 결혼식에 오신 소중한 분들에게도 꼭 한번 기분 좋은 변화를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앰플로 알찬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박수홍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여러 해를 함께 해온 만큼 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소중한 선물이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앰플이다. 항산화 성분의 경우 노화 예방에 탁월하며 특히 이데베논은 주름이나 미백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다른 제품에 비해 변색이나 오염 등을 최소화 한 프레시 앰플이다. 사용 직전 1제인 이데베논을 터트린 후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콜라겐 등이 함유된 2제와 혼합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한 상태의 유효성분들은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8 14:24: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