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정문알로에, ‘큐어 쿨링 선스틱’ 홈쇼핑·온라인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한 달 만에 리오더 잇따라… 오프라인 불황에도 인기
  • 기사등록 2020-04-12 21:35:31
기사수정

큐어 쿨링 선스틱            

김정문알로에는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큐어 쿨링 선스틱’이 출시 2년 만에 홈쇼핑과 온라인 누적 판매 개수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에는 자외선뿐만이 아니라 열에 의한 피부 손상에 대해 소비자들의 우려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큐어 쿨링 선스틱’처럼 특허 추출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김정문알로에의 모든 자사 제품에는 생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알로에의 수분 보습막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큐어 쿨링 선스틱 또한 바를 때마다 알로에 수분을 머금은 폴리머가 터지며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는 독특하고 시원한 사용감이 인기 요인이라고 김정문알로에는 밝혔다.

홈쇼핑과 온라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에는 트레이더스 입점해 1세트(2개) 1만9980원이라는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입점 한 달 만에 리오더가 들어올 정도로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찾은 한 소비자는 “일반 선스틱과는 다르게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감이 가장 기대되는 점”이라며 “더운 여름에는 답답하고 끈적이는 자외선 차단제보다는 이처럼 가벼우면서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을 더 찾게 된다”고 말했다.

큐어 쿨링 선스틱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트레이더스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2 21:35: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