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9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컴백방송 진행 - 시린 이 치약 구원투수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 기사등록 2020-05-07 12:03:10
기사수정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가 5월 9일 토요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컴백방송을 진행한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2019년 홈쇼핑 방송 중 유일하게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서만 단독으로 공급되던 시린 이 치약이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국내에 유통된 지 10년을 훌쩍 넘긴 장수 브랜드이자 수입 치약 중 유일하게 토탈오랄케어 라인업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덴티스테의 프리미엄 토탈오랄케어 라인 중에서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면서 가장 프리미엄 라인에 해당하는 것으로 국내 첫 출시 이후 그동안 백화점, 약국 등 오프라인의 주요 채널을 통해서만 공급해 왔었다.

현대홈쇼핑 왕톡의 러브콜을 받은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현대홈쇼핑 첫 론칭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량 매진시키며 왕영은 씨와의 케미를 자랑했다.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들 역시 히트에 히트를 거듭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센서티브케어는 부성분의 일부를 변경하여 양치 시 사용감을 한층 개선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존에는 100g으로만 생산되던 패키지를 160g으로 확대하여 현대홈쇼핑 왕톡에 처음 선보인다.

5월 9일 토요일에 독점으로 진행되는 첫 방송에는 160g 10개 구성 외에도 특별체험분을 포함한 왕톡만의 단독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는 시린 이 완화와 입 냄새 개선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만족도, 추천의사 등 90% 이상을 받은 제품이다. 최근 벨기에의 신뢰도 높은 품질평가 기관인 몽드셀렉션에서 지난해에 이어 ‘2020년 화장품 및 세면부문 금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유해성 논란이 되고 있는 CMIT, MIT, 파라벤 7종, 트리클로산, 미세플라스틱 외 22가지 유해 논란 성분이 불검출된 안심 치약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07 12:03: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커스더보기
패션·뷰티더보기
연예·스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